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

원격지원서비스

원격지원서비스란?

대학내 서비스 이용시 장애 및 문제가 발생했을 때, 사용자의 컴퓨터에 접속하여 해결해 드립니다.

이용안내

이용 대상 : 포털시스템, 통합정보시스템, 전자결재, LMS, 메일 등의 서비스 이용자

  • 원격지원 문의 : 정보통신원(☎ 041-730-5195~8)
  • 원격지원 시간 : 평일 오전 9시 ~ 오후 6시 (하계 방학 : 9시 ~ 오후 3시, 동계 방학 : 9시 ~ 오후 5시)

원격 요청 전에 사용자의 컴퓨터가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
이용 방법

  • 원격지원사이트 접속help U
  • 정보통신원 전화원격 요청
  • help U 사이트원격 인증암호 입력
  • 원격 연결사용자 컴퓨터 접속

참고사항

  • 문제해결이 어렵거나 장애 발생시에는 원격지원서비스를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원격지원서비스는 전화통화 연결시 사용이 가능한 서비스 입니다.
  • 사용자 컴퓨터 자체에 문제가 있는 경우는 A/S센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    • 교내 자산 컴퓨터 : PC정비팀(☎ 041-730-5757)
    • 개인 컴퓨터 : 해당 컴퓨터 A/S센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