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

공지사항

2020학년도 상반기 홈페이지 점검 1차 안내 글의 상세내용

『 2020학년도 상반기 홈페이지 점검 1차 안내 』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, 부서명, 등록일, 조회, 첨부,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.

제목 2020학년도 상반기 홈페이지 점검 1차 안내
작성자 정보통신팀 등록일 2020-03-19 조회 2100
첨부  

 

대학에서 운영하고 있는 홈페이지의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

이용자들에게 신뢰성 있는 콘텐츠 및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 

 

2020학년도 상반기 1차 홈페이지 점검을 진행하오니

 

행정부서 및 단과대학에서는 관리 중인 홈페이지에 대한 점검을 이행해 주시고

콘텐츠 변경 및 수정이 필요한 경우 통합정보시스템으로 신청 바랍니다.

 

 

. 점검 홈페이지 : 대표, 입학, 행정부서 및 단과대학/학부() 홈페이지

 

. 점검 내용 : 홈페이지내 콘텐츠 및 게시판 등 최신정보 적용 및 누락사항 확인

구분

점검 홈페이지

홈페이지별 점검 내용

행정

부서

대표

- 부서소개

소개(업무, 위치, 전화 등), 보직자 현황,

구성원별 정보(전화, 메일, 담당업무)

- 부서별 관리 메뉴

콘텐츠 및 게시판 확인

행정부서

- 메인페이지

콘텐츠 및 링크 확인

- 메뉴별 서브페이지

콘텐츠 및 게시판, 링크 확인

단과

대학

대표

- 단과대학 소개

소개(영문명칭, 위치, 전화 등), 보직자 현황, 구성원별 정보(전화, 메일, 담당업무)

- 학부() 소개

소개, 영문명칭, 전화 등

- 교수소개

교수사진, 전화, 연구실 위치 등

단과대학,

학부()

- 메인페이지

콘텐츠 및 링크 확인

- 메뉴별 서브페이지

콘텐츠 및 게시판, 링크 확인

 

 

 

. 신청 방법 : 통합정보시스템 [전산개발/수정 및 데이터 처리]에 신청

 

     - 신청 경로 : 통합정보시스템 > 부속기관 > 정보통신원 > 작업의뢰관리 전산개발/수정 및 데이터 처리

        ※ 교원분들은 [단과대학 행정실]로 요청하여 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  - 외주업체에서 제작된 홈페이지는 업체에 의뢰하여 처리 진행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