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

모바일메뉴 닫기

홈페이지 메뉴 경로

공지사항

2019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안내 글의 상세내용

『 2019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안내 』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, 부서명, 등록일, 조회, 첨부,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.

제목 2019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안내
작성자 교무팀 등록일 2019-11-08 조회 5659
첨부  

동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기간 및 납부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,

계절학기를 수강하는 재학생 여러분께서는 참고하여 정해진 기간 내에

반드시 납부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1. 고지서 출력 : 11.11()~11.15() / 09:00~23:00

고지서 출력 방법: 스마트키 장학등록 고지서출력

 

2. 납부기간 : 11.11()~11.15() / 09:00~23:00

 

3. 납부방법 : 하나은행 방문 또는 고지서에 기재된 가상계좌로 입금 가능

 

4. 주의사항 : 납부기간 종료 후, 수강신청 취소 불가 (수강료 환불 불가)

수강료 미납 시 신청과목 자동 취소

 

문의 : 교무팀(논산) 명곡정보관 1/ 041-730-5124

 
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