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

모바일메뉴 닫기

홈페이지 메뉴 경로

공지사항

2019-2학기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납부안내 글의 상세내용

『 2019-2학기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납부안내 』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, 부서명, 등록일, 조회, 첨부,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.

제목 2019-2학기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납부안내
작성자 경리팀 등록일 2019-08-05 조회 16464
첨부  

 

2019학년도 2학기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납부안내​​

 

 

 

고지서 출력방법

 

   1) 학생모바일시스템(PC, 모바일) 

      : 대학 홈페이지 → 학생포털시스템 로그인 → ​등록금 → 등록금납부 관리  ​개인별 등록금조회 → [등록금 고지서 출력] 버튼

 

 

☞ [학생모바일] 등록금 출력 바로가기

 

 

 

   2) 통합정보시스템 

      : 대학 홈페이지 → 스마트키(SMART KY) 로그인 → 통합정보(PC용) → 장학∙등록 → 학부생 장학.등록 → 개인별 등록금 조회 → [등록금 고지서 출력] 버튼

 

 

☞ [통합정보] 등록금 출력 바로가기

 

 

 

통합정보시스템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는 경우

    -  스마트키 로그인 화면 왼쪽 상단 "통합정보시스템프로그램설치안내" 참고

   

 

 

등록금 고지서 출력기간 : 8. 12() 8. 23()

* 9학기(졸업유보자) 출력기간은 수강신청 종료후 별도 안내

 

분할납부 신청기간 : 8. 12() 8. 16()

  * 9학기(졸업유보자)는 분할납부 불가, 상세 내용은 하단(등록금 분할납부 안내) 참조

 

등록금 납부기간 : 8.19() 8. 23()

 

문의

   * 장학금(국가장학, 학자금대출) 관련문의 : 041-730-5146

   * 등록금 수납관련 문의 : 041-730-5212~3

   * 원격서비스 신청 문의 : 041-730-5196~8

 

등록금 카드 수납안내(하나카드)

   * 하나카드 납부시 유의사항       

      - 등록금에 대한 카드결제는 하나카드 홈페이지(00:10 ~ 23:50)에서만 가능합니다.

      - 납부가능한 카드 : 하나카드 개인회원(하나BC포함

         (, 하나BC체크카드,법인카드,기프트카드,직불카드는 결제가 불가능합니다.)

      - 카드납부 후 취소는 납부 당일만 고객센터(1800-1111)를 통하여 가능합니다.

      - 카드한도에 따라 등록금 결제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.   

      - 등록금 카드결제에 대한 문의는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(1800-1111)로 문의바랍니다.

 

등록금 분할납부 안내

   * 신청기간 : 8.12() ~ 8.16()

   * 분할납부 신청방법 : 통합정보시스템 장학등록 등록금 분할납부신청(학생)

      - 등록기간중 1회 납부 필수(8.19~8.23) - 미 이행시 분납 신청 자동 취소

      - 최대 4회 분납가능(1, 4개월)      

      - 분할납부를 신청한 학생은 전산 신청 후 승인 여부를 반드시 확인

      - 분할납부 신청 후 승인이 된 학생은 신청화면에서 분할납부 고지서를 따로 출력하여 납부

 

  

원격서비스 지원 안내 : [등록금 고지서 출력] 문제발생시 원격서비스를 지원해드립니다.    

 

목록